부동산/부산

센텀 KCC 스위첸 분양정보 및 매매 호가

하리 아빠 춘식이 행님 2024. 9. 1. 15:47
반응형

드파인 센텀 옆에 있는 센텀 KCC 스위첸 입니다.

 

분양을 2019년말~ 최저점을 찍고 가파르게 오르기 시작할때 했네요...ㅋㅋㅋ

 

제 기억으로는 옆에 재송동 센텀 e편한세상 국평이 3억 후반이었으니,

 

분양가가 4억이 넘었는데 비싼편이었네요...그래도 경쟁율이 장난 아니었네요...ㅎㅎㅎ

 

현재 국평 호가 최저 6억 3천까지 보이네요...

 

 

센텀 KCC 스위첸 특별공급 접수현황

 

 

센텀 KCC 스위첸 1순위 청약 현황

 

 

 

센텀 KCC 스위첸 국평 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