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부산

드파인 센텀(센텀 아스트룸 SK뷰) 분양정보 및 프리미엄

하리 아빠 춘식이 행님 2024. 9. 1. 15:28
반응형

반여동에 위치한 드파인 센텀 입니다.

 

이제는 반여동도 센텀이네요...제2센텀이라곤 하지만...

 

재송동까지는 이해하겠는데...반여동은 아직 낯서네요...ㅜㅜ

 

무튼 지금 입주가 한창입니다~!

 

분양당시 22년도만해도 경쟁율이 장난 아니었네요...ㅜㅜ

 

옆에 꿈에그린이 국평기준 19년 3억대 후반에서 21년 한창일때 7억 5천까지 찍힌것 보면 

 

투자로 괜찮을 듯 하네요...ㅎㅎㅎ

 

현재 29평 프리미엄 최저 1,000 까지 보이네요...

 

매매 가즈아~

드파인 센텀
드파인 센텀 분양가
드파인 센텀 특별공급 접수현황

 

 

드파인 센텀 1순위 청약 접수 현황

 

 

센텀 아스트룸 SK VIEW 입주자모집공고문.pdf
0.86MB

 

 

 

드파인 센텀(센텀 아스트룸 SK뷰) 프리미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