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자동차

국산 전동킥보드 나노휠 듀얼퓨리 리뷰

하리 아빠 춘식이 행님 2024. 6. 26. 07:40
반응형

 

요즘 주위에 공유킥보드도 많고, 공유자전거도 많고~
 
저도 킥보드를 자주 이용해서 제가 가지고 있는 듀얼퓨리~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나노휠에서 만든 프리미엄급 전동킥보드 듀얼퓨리 라고 광고를
 
하네요...나노휠 에서는 나름 가격대가 있기에 프리미엄인 듯 합니다.
 
제가 전동 킥보드를 고르는 기준은 무조건!
 
가파른 경사를 갈 수 있느냐?
 
사는 곳이 고바위이기도하고, 산스장을 주로 이용하다보니 
 
듀얼 모터에 등판각도 45% 정도는 커버가되야 했고,

 

가격도 100만원이 상한선이었기에...ㅜㅜ

 

선택지는 듀얼퓨리뿐이었네요..ㅋㅋㅋ
 
흠...현재 인터넷 가격은 13Ah 기준 90만원, 21Ah 기준 120만원 이네요...
 
2년전 제가 살때 보다 가격을 내렸네요...거의 100만원대였는데...


저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는데 할인 받아서 현금가 930,000원 줬었네요...
 
의자, 헬맷, 백미러는 제가 따로 구입했어요...
 
잘 고장 안나는데 그냥 인터넷으로 살걸...ㅜㅜ
 
구매 후 제가 살고 있는 부산 사하구에서 나름 경사가 있는 코스로
 
테스트를 했는데...무난하게 올라갑니다...

 

경사가 거의 등반 수준인데 잘 올라갑니다.

 
급경사 코스!

 
현재 2년정도 타고 있는데, 아주 만족 합니다.
 
고바위 사시는 분들께 매우 강추 드립니다.~!!

듀얼퓨리 기본 샷

 

듀얼퓨리 의자 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