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부산

사하 경남아너스빌 시그니처 분양정보(예정)

하리 아빠 춘식이 행님 2024. 9. 15. 00:06
반응형

사하구에 간만에 분양소식이 있네요~!
 
곧 분양을 앞둔 사하 경남 아너스빌 입니다.
 
요즘 사하 경남아너스빌 광고를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위 시세를 함 보도록 하겠습니다.ㅋ
 
위치상으로는 초,중,고,마트까지...지하철역 먼거 빼고는 괜찮네요...ㅋ
 
그래도 평지가아니라서 좀 그렇네요...
 
5억대 후반으로 나올 것 같긴한데...글쎄요...주위 선택지가 많네요~!
 
분양가 6억 넘으면 미분양 될 듯 하네요...ㅜㅜ
 
저라면 감천 신축에 꼭 살아야하는 것 아니면...사하역비스타동원이 괜찮겠네요...ㅋㅋㅋ

 

괴정신동아파밀리에
괴정협성휴포레
사하역비스타동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