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자동차

[정비]디올뉴 싼타페 후방카메라 교체 및 테일게이트 무상수리

하리 아빠 춘식이 행님 2024. 10. 12. 18:58
반응형

 

디올뉴싼타페 무상수리 댕겨왔어요~ 테일게이트와 후방카메라~

 

테일게이트 수리하다가 거덜나는 경우를 좀 봐서 걱정을 했는데...

 

제가 간 블루핸즈는 깔끔하게 마무리 해주셨네요~ 구웃뜨~ 

 

그리고 후방카메라~

 

신차 출고하고 후방카메라가 너무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었는데...어느 순간부터 아래 처럼 뿌옇게 되더라구요...ㅜㅜ

 

교환해달라고 강력하게 어필 후 교체했는데...깨끗해진것 같기도하고...아리까리...ㅋㅋㅋ

후방카메라 교체전

 

 

후방카메라 교체후

 

 

요상태로 쭈욱 갔으면 좋겠네요~ 다른분들 보니 습기도 많이 차고 하든데...ㅜㅜ

 

반응형